고객 지원

결제 안내 보러 가기신용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안내
고객 센터
1544-4755 내선 번호 : 4

인증서 발급 안내
평일 09:00 ~ 18:00

업무 시간 내에만 처리 가능하며 토/일요일, 공휴일에는 발급 업무가 제한됩니다.


보안 서버 환불 정책
SSL 보안 서버 인증서 구매 후 인증서의 오류로 인해 서버 내에 적용이 불가능 할 경우 1개월 이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단, 개인키 분실, 도메인 변경 및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외)

고객 지원

저렴한 가격, 빠른 서비스로 항상 고객님과 함께 하는 Sectigo SSL이 되겠습니다.

FAQ

FAQ 내용
Title 30일내 환불은 조건없이 되나요?
Product SSL
그렇지는 않습니다.

환불의 조건은 "인증서 자체에 오류" 가 있는 경우 한합니다. 인증서 자체 오류는, COMODO CA 에서 확인시 100% 인증서 문제라고 확인되는 경우 입니다.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30일내에는 조건없이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인증서 기간 변경" 이나 "제품 종류 변경" 의 경우에는 전액 환불되지 않으며, 변경 기간/제품으로 처리후 차액 정산만 해드립니다.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주요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메인 CN 을 변경하고자 할때 (타이핑 오타의 단순사항은 대체 발급으로 지원함)
- 제품 품질과 관련없는 단순 변심 구매 취소 (실수 구매와 같은 사항도 포함됨)
- 개인키 분실 (환불 대상이 아니라 무제한 재발급으로 지원함)
- CSR 생성시 사업자 항목 내용 변경  (환불 대상이 아니라 무제한 재발급으로 지원함)
- 테스트 구매 (유료제품의 테스트는 허용하지 않음)
- 고객사 시스템 설정상의 자체적인 문제임에도 구매 취소 요구
- 루트/체인등 필수 적용사항을 이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인증서 이상 주장

* 30일이 초과된 경우에는, 사유와 관계없이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코모도 본사 CA 정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