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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서버 환불 정책
SSL 보안 서버 인증서 구매 후 인증서의 오류로 인해 서버 내에 적용이 불가능 할 경우 1개월 이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단, 개인키 분실, 도메인 변경 및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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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가격, 빠른 서비스로 항상 고객님과 함께 하는 Sectigo SSL이 되겠습니다.

FAQ

FAQ 내용
Title 구글 크롬에서 "신원 확인되지 않음" 표시가 되는 이유?
Product SSL
산업 표준 SSL 인증서중에, 기존 방식인 SHA-1 알고리즘으로 발급된 인증서는 아래와 같이 단계적으로 웹브라우져에서 지원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공지사항 : SHA2 알고리즘 인증서 발급 관련
https://www.comodossl.co.kr/support/notice/view.aspx?Seq=8&page=

최근 크롬 브라우져가 버젼업데이트가 되면서, 2017년 1월 이전건에서도 [신원 확인되지 않음] 와 같은 경고 알림 표시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참고(영문) 포스트
http://googleonlinesecurity.blogspot.co.uk/2014/09/gradually-sunsetting-sha-1.html
http://blog.chromium.org/2014/09/gradually-sunsetting-sha-1.html

이와 같이 [신원 확인되지 않음] 는 해당 웹브라우져에서 표시를 하는 것으로, 인증서 자체 및 암호화 작동등 과는 무관한 단순 표시 사항 입니다.

해당 메시지 표시가 되지 않게 할려면 SHA-2 알고리즘 인증서로 발급이 필요합니다(다만 이때는 SHA-2 를 지원하지 않는  하위 웹브라우져 및 디바이스 사용자의 경우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코모도SSL 지원사항]

저희 코모도 SSL 에서는 하위 호환성을 위하여, 고객 요청시에만 2016년 12월 31일 이전 만료 인증서에 한해서 SHA-1 으로 발급 지원해 드리며, 2017년 1월 1일 만료분 부터는 무조건 SHA-2로만 발급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SHA-1 으로 발급 받으신 인증서도, SHA-2 발급이 필요하신 고객분들께서는, SHA-2 알고리즘으로 재발급 요청하시면 SHA-2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